전주시 효자4·5동어울마당공동체 한마당 잔치
전주시 효자4·5동어울마당공동체 한마당 잔치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11.1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효자4·5동어울마당공동체(효자4동위원장 김종용·효자5동위원장 김주호)에서 주관하고 개최한 ‘효자4·5동 주민 어울림 한마당 잔치’ 행사가 지난 9일 전주비전대학교에서 열렷다.

전주의 중심, 시민의 자랑! 함께 해온 힘으로 더 큰 미래를 열어가는 효자4·5동! 이라는 주제를 내걸고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최락기 완산구청장, 박병술 전주시의회의장, 도·시의원, 효자4·5동어울마당공동체 회원, 자생단체, 주민 등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지역을 위해 나눔·봉사 등을 실천한 유공시민에 대한 표창수여와 특히, 주민 화합 한마당 잔치 행사에 걸맞게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발표회 장을 마련 효자4·5동 주민자치프로그램 풍물교실 등 11개 프로그램 발표회 공연이 있었다.

또한, 효자4·5동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여 ‘화합·소통·나눔의 장’을 나누고자 즉석 게임과 노래자랑 등 동민 어울마당, 초청가수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지역 의료시설 의료봉사와 어울마당공동체에서 먹거리 봉사부스 운영 등 다양한 진행으로 함께 어울리며 이웃과 정을 나누는 대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효자4·5동어울마당공동체 김종용·김주호 위원장은 경과보고와 대회사를 통해 “효자4·5동 주민어울림 한마당 잔치” 행사를 추진하면서 다 같이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며 열심히 준비했다. 어려운 시기에도 일심동체로 아낌없은 후원과 지원, 협조를 해주신 유관기관 단체, 사업체, 주민, 동 주민센터 등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성원해 주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주민이 주인되는 ‘효자4·5동 주민 어울림한마당 잔치’ 행사가 소통과 화합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로 거듭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