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야코리아, 익산 제3산단 분양계약 체결
㈜사라야코리아, 익산 제3산단 분양계약 체결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9.11.0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는 4일 정헌율 시장, 조규대 익산시의회 의장, ㈜사라야코리아 김흥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사라야코리아와 익산 제3일반산업단지 투자를 위한 분양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분양계약 체결에 따라 ㈜사라야코리아는 익산 제3일반산업단지 3,306㎡ 부지에 15억원을 투자하고 10여명의 근로자를 고용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상반기 착공에 들어갈 계획으로, 투자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산단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라야코리아는 위생, 환경, 건강을 모토로 식품위생 및 개인위생, 공중위생 분야에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 의료용 기기, 과학기기, 화장품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는 위생 전문 기업이다.

 최근 메르스 등 해외 유래 전염병, 미세먼지 등에 의한 위생 및 보건 관련 물품의 수요증가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식품소독첨가제 등의 자체생산 공장 설비를 위해 이번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

 정헌율 시장은 “어려운 국내외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우리시에 투자를 결정해 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익산시에 투자하는 기업이 조기 정착해 경영 안정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행정적·재정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