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2019년 군정 성공적 마무리 다짐
임실군 2019년 군정 성공적 마무리 다짐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11.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이 올해 군정전반에 걸친 성과와 추진상황 등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4일 군청 문화강좌실에서 실과원소장 및 읍·면장을 비롯한 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원조회를 가졌다.

심 군수는 이날 훈시에서 “올해 임실N치즈축제는 50만여 명의 관광객 유치라는 대기록을 세웠다”며 “자타가 공인하는 초대박 축제를 이뤄낸 것은 일심동체의 마음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해준 직원분들 덕분이다”고 격려했다.

이어 심 군수는 “두 달여 밖에 남지 않은 기간 동안 군정전반에 대해 추진상황을 철저히 점검하고 겨울철이 오기 전에 미진한 사업들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며 “올해 추진해온 군정업무들을 차분히 정리하고 계획된 사업들은 과감하고 신속하게 추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특히 현재 추진 중인 2020년 주요업무보고와 관련, 지속가능한 미래성장동력을 창출하고 지역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미래지향형 업무계획을 세우고, 신규 사업에 대한 국가예산확보 전략도 철저히 세워줄 것을 강조했다.

임실군은 내년에 임실읍과 오수면의 도시재생뉴딜사업 등 농촌중심지 경쟁력강화, 옥정호 명품생태관광기반 구축, 성수산 산림휴양 개발, 농가소득 및 농업가치 향상 등을 주된 핵심사업으로 목표삼고 있다.

한편, 이날 청원조회는 임실N치즈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준 임실경찰서 직원들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