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 사랑의 한우 130㎏ 기탁해
전국한우협회 사랑의 한우 130㎏ 기탁해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10.3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국한우협회 임실지부(지부장 서충석)는 31일 군수실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한우’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130kg의 불고기 및 국거리용 한우고기로 임실군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후 지역의 저소득층 95세대에 배부할 예정이다.

이번 한우 나눔 행사는 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전국한우협회 임실지부에서 주관했다.

이번 한우 구입자금은 한우협회원들이 조성한 한우 자조금으로 마련됐으며 지난해에 이어서 지속적으로 한우 나눔 행사를 하는 등 소외계층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충석 임실지부장은 “안전하고 우수한 한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전국한우협회 임실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민 임실군수는 “이웃사랑을 위해 해마다 정기적으로 기탁을 해 주신 임실군지부에 감사드린다“며 ”날씨가 추워져 특히 취약계층 독거노인 등 군민들의 건강을 위해 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협회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설·추석 명절과 연말연시 등을 기해 정기적으로 한우를 기탁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그 동안 총 460여 kg을 기탁해 190여 가구와 시설 등에 지원해 이웃사랑 나눔 실천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