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벧엘장애인집대책위, 군수실 점거농성 해제
장수 벧엘장애인집대책위, 군수실 점거농성 해제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9.10.26 12: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부터 장수군수실을 점거농성중인 장수 벧엘장애인의집 대책위(이하 대책위)가 25일만에 농성을 해제, 정상적인 업무에 돌입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대책위는 장수군수실을 점거한 채 신임이사 선정과 대책위의 적극적인 참여, 진정성 있는 사과 등을 요구하며 집단농성을 벌여왔는데 25일 장수군이 모든 조건을 수용키로 약속하면서 일단락됐다.

  장수군은 28일 오전 11시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그동안의 대책위와의 합의사항을 발표할 예정이며 대책위는 별도로 이날 오후 2시 도청에서 발표키로 했다.

 이날 장수군 관계자에 따르면 대책위가 강력히 요구했던 신임 이사파견에는 법적인 검토를 통해 신임이사를 재 선정하기로 했으며 또한 미온적이던 대책위 참여에 장수군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후 문제에 대해서도 절차와 규정에 맞는 후속 조치를 이행해 함께 해결해 나가기로 했다.

 아울로 그동안의 과정중에 미흡한 점에 대해서 장수군이 진정성 있게 사과하고 대책위의 요구사항을 장수군이 모두 수용하면서 타협점을 찾아 25일간의 농성을 해제할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군은 올해 3월 18일 벧엘장애인의 집의 장애인 학대를 접수해 시설에 대한 지도점검으로 사실을 확인하고 전·현직 직원 3명을 경찰에 고발한 상태다.

 경찰은 가해자들을 장애인복지법 및 관련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 전주지검 남원지청은 수사결과를 토대로 기소할 예정이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slam 2019-10-27 17:00:55
감정과 편견을 버리고 이성과 지성에 의해 판단할 때 참종교와 거 짓종교를 구별할 수 있다.

하나님은 참선지자와 참종교를 증명 하기 위해 여러 기적과 예증을 보여 주셨다.

이 웹 사이트 는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 한다 :

1- 꾸란은 문자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인가?

2- 무함마드 는 하나님께서 보내신 참선지자인가?

3- 이슬람은 하나님께서 계시하신 참종교인가?

( 이슬람의 진실을 밝히는 증거 )

https://k1438.blogspot.kr/2016/12/blog-post.html

I======l

((( "삶의 의미" )))

이 비디오는 모든 질문에 답변합니다.


https://youtu.be/NFJHyCau5v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