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 김영천 총재 본사 방문 특별공로패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 김영천 총재 본사 방문 특별공로패 전달
  • 김기주 기자
  • 승인 2019.10.2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 지구 제42대 김영천 총재와 정회용 사무총장이 전북도민일보 본사를 방문해 특별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번 특별공로패는 지역 언론계의 등불이 되고 있는 전북도민일보의 노고에 대한 감사함을 전한 것이다.

 이날 본사를 찾은 김영천 총재는 “항상 도전하는 정신으로 전북지역 내 다채로운 소식을 전하는 전북도민일보를 방문하게 돼 영광이다”면서 “전북도민일보가 지역사회의 등불로 자리해 항상 정론직필을 이어가 달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전북지역 언론 문화 창달에 헌신하고 현재까지도 그 수고를 마다하지 않은 김택수 회장을 위해 라이온스협회 전북지구를 대표에 특별공로패를 준비했다”면서 “지역 사회를 이끌어가는 리더의 위치에서 항상 수고해달라”고 덧붙였다.

 이날 김영천 총재는 김택수 본보 회장과 임직원들과 사진 촬영을 마친 뒤 특별공로패를 전달받았다.

 공로패를 전달받은 김택수 회장은 “진정한 봉사를 실현하고 있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북지구로부터 과분한 상을 받은 것 같다”면서 “이번 공로패 수상은 전북도민일보가 도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나를 포함 전 직원이 더 열심히 일해 전북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전북) 지구는 사랑의 국수 나누기 봉사, 전국장애인체전 참가 탁구선수단에 삼계탕 대접,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하는 등 뜻 깊은 여러 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기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