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복지관 제1회 노하숲 명랑운동회 실시
장수복지관 제1회 노하숲 명랑운동회 실시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9.10.2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김진)은 23일 노인복지관 2층 강당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장애인 150명을 대상으로 제1회 노하숲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제1회 노하숲 명랑운동회는 제23회 노인의 날과 복지관 개관을 기념하며 어르신과 장애인이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건강증진 등 활기찬 노후생활 여건 조성과 어르신 및 장애인의 사회통합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였다.

 이번 제1회 명랑운동회에는 1부 기념식, 2부 힘찬밥상, 3부 명랑운동회로 진행됐으며 복지관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한 명랑운동회는 한우팀, 사과팀 두 팀으로 나눠 고무신 던지기 등 신나는 명랑 경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 어르신과 장애인이 한 공간에서 함께 어우러져 한바탕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노인복지관 어르신 기자단 활동과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의 다도체험 부스운영, 장수군생활개선회 배식봉사가 있었으며, 장수젊은한우, 찬고을, 삼성전자장계대리점, 해리상회, 은혜가구장계의류마트, 돈치킨 등 지역의 후원업체에서 후원물품 지원으로 보다 풍성한 행사로 진행됐다.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김진)은 제1회 노하숲 명랑운동회를 통하여 어르신과 장애인이 함께하며 서로 이해하며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명랑운동회는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활기찬 노후생활의 여건 조성 및 사회통합의 장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