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농촌체험여행, 농촌관광 마중물 역할
NH농협은행 농촌체험여행, 농촌관광 마중물 역할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10.22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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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농협은행 전북본부의 ‘SNS Go Farm 이벤트’가 농촌체험관광의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SNS Go Farm 이벤트’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농촌체험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농가소득 증대 및 도농교류 가치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도농공감 농촌체험과 관광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볼거리, 먹을거리, 체험거리가 풍성해 참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그동안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마을, 군산깐치멀마을, 완주창포마을 등 도내 우수 팜스테이마을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농업·농촌의 가치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농촌마을의 활력화와 지역관광 홍보에 힘써 왔다.

 특히, 국가중요농업유산 제 8호로 지정된 부안의 양잠농업 탐방은 수도권 고객과 도내 영업점 우수고객을 초청해 앞으로 보전하고 계승해야 될 소중한 농업자원의 가치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장근 본부장은 “농촌체험여행은 도시민에게 도내의 팜스테이마을 이용 홍보 뿐만 아니라 우리 농산물 홍보와 소비촉진 확산에도 기여하는 바가 크다”며 “앞으로도 도시와 지역과 농촌을 잇는 프로그램을 지속 전개하여 농촌 및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장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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