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수배 태권도 대회 성료
완주군수배 태권도 대회 성료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10.2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제13회 완주군수배 태권도 대회가 19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태권도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완주군태권도협회(회장 전광수)가 주최해 행사관계자, 임원, 선수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치부와 초·중학생 대상으로 관내 태권도 도장별 겨루기 및 품새 대항과 뛰어높이차기인 격파대회 등이 열렸으며,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메달이 수여됐다.

 전광수 완주군태권도협회장은 환영사에서“태권도는 인격을 향상시켜 건강한 자태와 품성을 지니게 하는 스포츠”라며“이번 대회에 많은 꿈나무들이 참가해 태권도의 앞날을 밝게 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개회식에 참석한 이돈승 완주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은 대회사에서“참가한 선수들은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의 태권도를 이끌어갈 주역임을 명심하고 평소에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길 바란다”며“승자에게는 축하를 패자에게는 격려를 아끼지 않는 넓고 큰마음을 가진 지혜롭고 슬기로운 마음으로 우정을 다지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명기 완주군 체육공원과장은“우리민족 고유의 무술인 태권도가 이젠 세계인이 즐기는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며“앞으로 태권도를 비롯해 각종 스포츠종목들이 지역 내에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찬 생활체육대회 개최를 통해 군민생활체육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