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3회 임실군의회 임시회 개회
제293회 임실군의회 임시회 개회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10.1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의회(의장 신대용)는 17일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국실과원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93회 임시회를 본회의장에서 열고 6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군정현황에 대한 집행부의 의견을 듣는 군정질문을 실시할 예정이며 ‘임실군 출산장려금 지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조례안 6건, 2019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신대용 의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임시회에 실시되는 군정질문에서 동료 의원께서는 그동안 군민의 뜻을 대변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집행부는 진정성 있고 책임 있는 답변과 더불어, 함께 토론하고 대화하여 문제를 해결하여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어 신 의장은 “이번 회기는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작성 등으로 제2차 정례회를 준비하는 회기이기에 군민들의 폭넓은 여론을 수렴함은 물론 감사계획 수립에서부터 철저한 준비를 통해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행정사무감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며 “지난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 동안 개최한 2019년 임실N치즈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만큼 앞으로도 임실N치즈 축제가 더 크게 성장하고 발전하여 우리군민의 큰 자부심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