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지리산, 아름다운 공감 네트워킹’ 개최
남원시 ‘지리산, 아름다운 공감 네트워킹’ 개최
  • 양준천 기자
  • 승인 2019.10.1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 지리산 아름다운 공감 내트워킹

남원시가 후원하고 (재)남원시화장품산업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제3회 지리산, 아름다운 공간 네트워킹’(이하 공감 네트워킹)이 오는 17일과 18일 남원시 일원에서 열린다.

지난 2017년부터 시작해 올해 3회째를 맞는 공감 네트워킹은 남원화장품산업의 모태인 지리산에서 찾은 ‘공존’이라는 가치를 공감하고 함께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17일 첫날은 남원화장품산업에 대해 사람, 자연, 문화의 관점에서 살펴본 후 그 산업적 의미를 고찰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 2일차에는 숲 해설가가 동행한 가운데 지리산 둘레길을 걸으며 자연과 공감하고 국악의 성지에서 남원의 소리문화를 감상하는 일정으로 지리산 둘레길을 걸으며 하천(람천)정화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자연의 소중함과 공존을 통한 지속가능성에 대해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갖는다.

남원지리산권화장품원료사업단 김지효 단장은 “남원화장품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서는 관련 기업들과 함께 끊임없이 고민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며 “이번 공감 네트워킹을 통해 단순한 제조업이 아닌 화장품 분야 특성에 맞는 남원화장품산업의 의의와 방향을 도출해내고 앞으로 산업파트너들과 함께 만들어 갈 미래를 그려보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 공감 네트워킹 참여 접수는 10월16일까지로 관련 기업은 물론 남원화장품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신청 접수는 홈페이지 www.ncn.re.kr).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