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O과정 제4기 원우회장배 골프대회 대성황
CVO과정 제4기 원우회장배 골프대회 대성황
  • 이보원 기자
  • 승인 2019.10.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원장 김태중) CVO과정 제4기 원우회(회장 박세진) 회장배 골프대회가 12일 익산 샹떼힐 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10개팀 40명의 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평소 갈고닦은 골프실력을 겨루며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김태중 원장은 인삿말을 통해 “잦은 태풍과 무더위가 물러가고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원우회장배 골프대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마음껏 기량을 펼치면서 건강한 정신과 체력을 다지는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세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CVO과정 제4기 출범 이후 처음 개최하는 원우회장배 골프대회가 대성황을 이룰 수 있도록 뜨거운 참여열기를 과시해 준 원우들께 감사 드린다”며 “청명한 가을날씨속에 우정의 샷을 날리며 원우회가 더욱 결속하고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계기로 만들자”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북도민일보 임환 사장은 격려사에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에 많은 원우들이 참가해 CVO4기의 뜨거운 참여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찬란하게 빛나는 가을 햇살속에서 원우들이 마음껏 즐기고 함께 동행하는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기 짝이 없다. 풍성한 결실의 계절을 맞아 더 많은 성취를 이루고 원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대회에서 영광의 남녀부 우승은 정영화 고려개발(주)현장소장과 선행숙 한국국토정보공사 감사실 청렴윤리부장이 차지했다. 준우승은 김종태(유)에이치건축사무소 대표가,메달리스트상은 정태삼 기아자동차 전주지점 부장에게 각각 돌아갔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