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어린이창의체험관, 홈페이지 공식 오픈
전라북도어린이창의체험관, 홈페이지 공식 오픈
  • 설정욱 기자
  • 승인 2019.10.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 종합안내와 이용자 예매 서비스를 제공할 홈페이지(http://www.jbchild.kr)가 14일 오픈된다.

오는 21일 개관을 앞둔 도 어린이창의체험관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PC나 태블릿, 모바일 등 접속한 기기의 화면에 맞춰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구축됐다.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에서 구축한 반응형 웹 홈페이지(http://www.jbchild.kr)에 접속하면 체험시설별 안내, 이용시간, 이용방법 등 체험관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자세히 파악할 수 있고, 오는 21일 개관 이후 체험 일정에 대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도 어린이창의체험관은 창의체험관 홍보 및 소통운영 일환으로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체험관과 관련된 각종 소식을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의견 수렴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유호연 관장은 “이번에 오픈하는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체험관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어린이창의체험관이 영유아 오감체험놀이, 역할놀이, VR/AR 4차산업 체험공간 등으로 전국 최고 수준의 복합체험형 놀이문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설정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