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서초 꿈누리 행복축제 가져
군산서초 꿈누리 행복축제 가져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10.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 서초등학교(교장 이일령)는 10일 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함께 어울리는 꿈누리 행복축제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여는마당을 시작으로 겨루기 마당에서는 유치원 달리기, 에어바운스, 낙하산, 1·2학년 달리기, 다람쥐 원통 릴레이 경기가 실시됐다. 또 학교에서 실시하고 있는 방과 후 밴드부와, 학교 자율동아리 댄스부의 춤과 노래를 즐긴 후 지네발 릴레이, 3·4학년 달리기, 바지터널 통과하기, 5·6학년 달리기, 바구니 공 넣기, 학부모님들의 고무신 멀리 던지기 등도 실시하여 학부모님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마지막으로 운동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전 학년 계주를 하고 학생·학부모·교직원들이 모두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를 끝으로 꿈누리 행복축제를 마무리 했다.

 이번 꿈누리 행복축제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하여 운동기능을 통해 재미난 놀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군산서초 학생 들 뿐만 아니라 유치원, 마을 어르신, 학부모까지 아우르는 교육공동체 구성원들이 모두 참여하여 다양한 경기 참여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이일령 교장은 “즐겁게 참여하는 학생들과 처음에는 쑥스러워하시다가 어느새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학부모님과 어르신들을 보며 군산서초의 교육공동체로서의 역할과 소중함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