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제57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 상징물 공모
남원시, 제57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 상징물 공모
  • 남원=양준천 기자
  • 승인 2019.10.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가 2020년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남원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7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전북도민의 화합을 도모할 상징물을 공모 중이라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10월 7일부터 11월 6일까지 30일간으로 공모대상은 포스터, 엠블럼, 마스코트, 슬로건(구호) 등 4개 부문 8점(각 분야 당선작 1점, 가작 1점)이다. 응모자격은 제한이 없으나 부문별로 1인당 1작품만 응모 가능하다.

 제57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의 상징물 공모주제는 200만 전북도민의 화합?참여?상생을 위한 축제의 장임을 함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역동적 이미지를 반영하거나, ‘사랑의 도시, 건강한 남원’의 사랑과 전통의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상징물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1월 중 시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상징물 응모와 관련하여 응모 방법 및 자세한 작품규격 등은 남원시청 홈페이지(http://www.namwon.go.kr) 고시?공고 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게시물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응모 작품과 함께 남원시청 도민체전T/F팀 사무실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접수하면 되고, 슬로건(구호)는 이메일로도 응모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남원시청 도민체전T/F팀(063-620-5719)으로 하면 된다.

 남원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의 입상작들은 향후 대회와 관련하여 각종 언론매체에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성공적인 대회 추진을 위한 참신하고 새로운 상징물 선정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