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문화재단, 2019 전주 이야기의 숲 說來林(설래임) 참가자 모집
전주문화재단, 2019 전주 이야기의 숲 說來林(설래임) 참가자 모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19.09.3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전주문화재단(대표이사 정정숙)은 2019 전주 마을 동심 박람회 ‘전주 이야기의 숲, 說來林(설래임)’의 이야기 구연대회와 마을 이야기 체험 부스 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송천동 세병공원에서 열리는 ‘전주 이야기의 숲, 說來林(설래임)’은 전주시 마을조사 자료 활용 사업의 일환이다. 전주 시민들이 주체가 되어 우리 마을의 콘텐츠를 개발하고 향유하는 방식을 통해 주민 간 교류와 마을 공동체 활성화를 꿈꾼다.

 이에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먼저, 이야기 구연대회(설래임 콘서트)는 청중에게 전주 마을 이야기의 의미와 가치를 상품화해 전달하는 취지로 기획, 샌드아트 및 피아노 연주와 함께 ‘우리 마을 이야기’라는 주제로 5분 동안 이야기를 펼치게 된다.

 공모기간은 10일까지이며 참가대상은 전주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차 서류검토 후 본 대회가 26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1등 50만 원, 2등 30만 원, 3등 20만 원의 시상금이 준비된다.

 마을 이야기 체험 부스는 ‘우리 마을의 콘텐츠(전설, 미담, 역사, 생태, 음식 등)’라는 주제로 체험·판매·홍보 하는 부스이다. 공모기간은 14일까지이며 전주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희망자는 전주문화재단 누리집(www.jjcf.or.kr) 공지사항을 통해 지원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jjcf_run@naver.com)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