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올 겨울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 마감 임박
무주덕유산리조트 올 겨울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 마감 임박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9.09.3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올 겨울 스키 시즌권의 1차 특가 판매가 2일 저녁 8시에 마감된다.

 1차 특가 판매 기간에 시즌권을 구입하는 얼리버드 스키어들은 정상가 대비 회원은 최대 58%, 일반고객은 최대 37%까지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또 시즌권을 연속으로 구매하는 고객은 최소 3만원에서 최대 5만 5천원 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가족이나 직장동료끼리 뭉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족 3인 이상이 패밀리권 구입 시 총 금액의 10%가 할인되며, 직장동료 3인 이상 시즌권 구입 시 인당 3만원 씩 추가 할인이 된다.

 특히, 직장동료 할인은 1차 특가 판매 기간에만 한정 적용된다.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객실, 장비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즌권 구입 시 가족/국민호텔/유스호스텔 주중 객실 할인 우대권 4매가 주어진다. 무주덕유산리조트가 가족호텔을 리모델링한 후 첫 시즌인 만큼, 쾌적한 새 객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세인트 휴 사우나 30% 할인권 5매, 스키/보드 장비 대여 50% 할인 4인, 시즌 락커 구매시 20% 할인도 함께 주어진다. 스키 시즌이 끝난 뒤 쓸 수 있는 관광곤도라 50% 할인권 4매도 제공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최근 한일관계의 영향으로 일본 스키여행을 고민하는 상급자 스키어들을 겨냥해 설천 상단의 최상급 슬로프(모차르트, 알레그로, 왈츠, 카덴자 슬로프)를 오픈하고 운영기간을 확대해 폐장일을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