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전북체조연대회 성황
2019 전북체조연대회 성황
  • 신중식 기자
  • 승인 2019.09.29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전북체조경연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9일 전라북도체육회에 따르면 생활체조 동호인들의 축제인 전북체조경연대회가 지난 28일 임실군민회관에서 성대하게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민속체조와 댄스체조, 수련체조, 요가 등의 종목이 펼쳐졌으며 도내 각 시·군에서 총 45개팀 1000여명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대회는 경연순서 추첨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경연대회, 식후공연,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대회에서 영광의 장원상은 요가 종목에 출전한 고창의 욜로욜로팀에게 돌아갔다.

욜로욜로팀은 안무와 표현, 음악성, 창의성, 정확성 등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금상은 고창모양성동아리와 장수 한누리요가팀이 받았고 남원 도통동 광장과 완주 봉동상장기체조, 전주시 잘한다팀이 은상을 수상했다.

동상은 김제 실버스타와 완주 소양체조, 정읍 포커스, 군산 은파인라인(뿜뿜)팀에게 돌아갔다.

최형원 전북체육회 사무처장은 “체조경연대회는 생활체조 동호인들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장이자 서로 어울리는 축제의 장이다”라며 “더 많은 동호인들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동안 체조경연대회는 동호인리그 왕중왕전과 함께 진행됐지만 해가 갈수록 체조 동호인들의 참여율이 높아지면서 올해 처음으로 분리·치러지게 됐다.

신중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