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의회 주요사업장 방문 발로뛰는 의정활동
임실군의회 주요사업장 방문 발로뛰는 의정활동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09.2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의회(의장 신대용)는 제292회 임시회 기간 중에 관내 주요사업장 3개소를 방문하여 군정현안 및 부진사업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 의원들은 △전라북도 국제양궁장 숙소건립, △임실N치즈 유통센터 주차장(임실역 옹기전시장) △사선대 생태공원 캠핑장을 현장 방문하여 관련 부서장의 사업 추진 경과 및 문제점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현장을 꼼꼼히 살핀 후 사업의 방향성, 문제점에 대한 대안 제시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전라북도 국제양궁장 숙소건립 사업장에서 군 의원들은 숙소건립 사안은 국제양궁장이 건립되기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건의했던 것으로 관련부서에서는 내년 도예산 편성 시 사업비가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줄 것과, 숙소건립 시 예정부지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임실N치즈유통센터 주차장의 임실역 옹기전시장에 방문해 시설의 활성화와 내방객 등의 안전사고 위험 예방을 위한 행정절차 이행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사선대 생태공원 캠핑장을 찾아 많은 예산을 투자했으나 시설 미비 등으로 이용객이 전무한 상황으로 우수시설 벤치마킹 등 구체적인 추진계획 방안을 강구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과 이에 대한 방안을 검토 보고하여 줄 것을 요구했다.

신대용 의장은 “언제나 새롭게 발전하는 임실군을 위하여 우리 의회는 항상 지역 현안문제 해결과 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하여 발로 뛰고 있다”며 “이번 현장방문지뿐만 아니라 우리 군의 현안에 대하여 더욱 꼼꼼히 살펴 더욱 활기찬 임실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하반기 현장방문은 관내 주요사업장, 지역현안 등 현지 확인을 통해 의정활동에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현장방문으로 수집된 자료들은 향후 의정활동에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