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학 신기술교육원 스마트팩토리 과정 신입생 입학식
폴리텍대학 신기술교육원 스마트팩토리 과정 신입생 입학식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9.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신기술교육원(원장 정진홍)은 23일 ‘2019학년도 하이테크과정(스마트팩토리)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입학식은 스마트자동화과 신입생 및 신기술교육원 교직원 전체가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졌으며, 기존에 관행적으로 진행되어온 입학선서 낭독 등의 순서를 생략하고, 격의없이 이야기를 나누는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정진홍 원장은 “우리 신기술교육원의 가족이 된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취업이라는 동일한 목적을 가지고 오신만큼 서로 힘을 합쳐 시너지효과를 내어 모두 원하는 바를 이루시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으며, 하이테크 입학생은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입학식은 처음이라 매우 새롭다. 그리고 이번 3개월 과정에 입학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3개월간 열심히 배워 좋은 결과를 이루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번 하이테크과정의 신입생은 올해 개설된 스마트자동화과의 교육생으로, 3개월간 스마트팩토리 기술인력이 되기 위한 교육을 받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신기술교육원에서는 대졸 미취업자의 취업역량 향상을 위한 하이테크과정(전기, 자동화 분야)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2년제 대학 이상을 졸업한 만 39세 이하의 미취업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올해 11월 1일부터 진행된다.

 김은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