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속 치즈나라 임실N치즈축제 놀러오세요
동화속 치즈나라 임실N치즈축제 놀러오세요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09.2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치즈~~, 웃음꽃 피자~~ , 동화속 치즈나라 축제에 놀러오세요~”

임실군이 가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축제이자 대표축제인 2019 임실N치즈축제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색적인 홍보를 선보이면서 축제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한층 높이며 축제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은 지난 21일에 순천만국가정원을 찾아 축제 홍보물을 배부하는 한편 신명나는 플래시몹을 선보였다.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올해 첫 플래시몹을 선보였으며 현장에서는 20여 명의 유럽풍 의상을 착용한 플래시몹단이 많은 관광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흥겨운 음악과 댄스를 펼쳐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플래시몹 후에는 스카이로드와 순천만국가정원 주요 지점을 순회하면서 축제 리플릿과 기념품을 나누어주는 등 플래시몹을 통해 임실N치즈축제를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군은 오는 28일에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올해 마지막 플래시몹을 펼칠 예정으로 천만송이 국화와 함께하는 전국 유일의 치즈축제에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이 많이 방문하도록 집중 홍보할 방침이다.

군은 전국 유일의 치즈를 태마로 한 임실N치즈축제의 차별성을 적극 부각하며 올해 치즈축제에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전국적으로 많이 방문할 수 있도록 집중 홍보할 방침이다.

군은 2019 임실N치즈축제 홍보를 위해 지난 5월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SNS, TV광고, 지면광고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축제 홍보를 지속해오고 있으며 특히, 축제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현시점에서는 대도시 관광객을 직접 찾아가는 현장 홍보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치고 있다.

2019 임실N치즈축제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맛있는 치즈~ 웃음꽃피자’를 슬로건으로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

군은 작년보다 한층 더 차별화되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해, 맛과 멋, 볼거리, 즐길거리를 충족하는 축제의 강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치즈 프로그램은 물론 천만송이 국화와 청정 임실지역에서 자란 암소한우, 지역 향토음식 등을 앞세워 맛과 멋, 볼거리, 즐길거리를 충족하는 축제의 강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국화꽃 향기가 가득한 치즈축제장에 많이들 오셔서 청정지역에서 자란 암소 한우고기도 맛있게 드시고, 임실치즈도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