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하나로유통과 제휴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하나로유통과 제휴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9.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기업 제품 농협몰서 판매개시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이사장 윤태진, 이하‘지원센터’)는 입주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해 최근 하나로유통과 제휴를 통해 농협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몰’에서 국가식품클러스터 우수상품 기획전으로 입주기업들의 상품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윤태진 이사장은 김성광 농협몰 대표와 만나 입주기업들의 판로확대 및 원료수급과 관련하여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지원센터는 이어 이번 농협몰 입점은 품질보증과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는 입주기업들의 제품이 사이버 공간을 통해 전국적인 소비자와 접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기획전에는 유니온테크·도싯골푸드앤씨·건강다모아·쿠엔즈버킷·성원PCM(주)·대풍수산·카페예 등 7개사 제품을 1차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나, 향후 많은 기업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그대로말린치즈·묵은지(김치)·드립백커피·생들기름·유기농도라지배즙·동결건조바지락살·헤블리스굿밤(건강기능식품)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농협몰 국가식품클러스터기획전(http://url.kr/32lTrE)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윤태진 이사장은 “농협몰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초기 시장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주기업 제품을 경쟁력을 갖춘 상품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식품기업들의 국가식품클러스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