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35사단, 숙박·관광시설 이용 할인혜택 협약
무주군-35사단, 숙박·관광시설 이용 할인혜택 협약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9.09.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이 16일 육군 제35사단과 ‘軍의 고객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군과 협력해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인구 늘리기를 주도해 나간다는 취지에서 진행된 것으로, 황인홍 무주군수와 백주인 35사단 부사단장을 비롯한 무주군과 군부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으로 무주군은 지역 내 숙박·관광시설 이용 할인혜택 확대에 주력하고 35사단(제7733부대 4대대 전입 간부)은 무주군이 추진하고 있는 주소 갖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나가기로 했으며 휴가나 외박 시 무주군 관내 시설을 이용하는 등 소비촉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군에 따르면 머루와인동굴은 군복착용 또는 군 신분증 소지자와 배우자 1인의 입장료를 무료로 해주며 와인구입 시 20%를 할인해준다.

 또 반디랜드 곤충박물관과 천문과학관, 물놀이장, 사계절 썰매장에서는 30%, 일성콘도는 75~43%, 나봄리조트는 75~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래프팅시설에서도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황인홍 군수는 “우리 무주가 국군 장병들의 레저 및 여가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많은 숙박 · 관광 시설들이 軍의 고객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집중할 계획으로 군에서도 무주에 계신 동안 몸도 마음 모두 무주군민으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