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광역새일센터, 35사단 창업교육 실시
전북광역새일센터, 35사단 창업교육 실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19.09.1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인가족 예비여성창업자 대상

 전북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윤애)는 18일과 19일, 25일과 26일 제35보병사단 교육장에서 창업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창업에 관심 있는 제35보병사단 군인가족(예비여성창업자) 대상으로 군부대가 주둔한 지역적 특성을 최대한 살린 창업 아이템 발굴 및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으로 구성된다.

 이에 18일과 19일에는 ‘1인 미디어 컨텐츠 제작교육’을, 25일과 26일에는 ‘여성창업특강’을 진행한다.

 창업교육은 ▲SNS 온라인 판매 플랫폼 이해 ▲스마트폰활용 동영상 UCC 만들기 ▲라이브 방송 사례 및 실습 ▲창업자 마인드 및 창업성공 사례 ▲창업 트렌드 및 아이템 발굴 ▲정부 창업지원 제도의 활용전략 등으로 구성돼 창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여성창업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소셜홍보마케팅연구소, 마더스프, 전북희망창업협의회 등에서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창업 노하우를 전한다.

 이윤애 센터장은 “앞으로도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여성창업자들에게 전문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해 여성 창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창업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