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 전개
임실군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 전개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09.1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심민 군수)이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군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기간으로 정하고 심 민 군수와 직원, 경찰서, 전북경제살리기도민회의 임실지역본부 등 유관기관 단체 200여 명이 참여하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 군은 전 군민 차원의 전통시장 장보기 이용 운동,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 등을 전개하여 명절 분위기 및 전통시장 이용 분위기를 조성하고 임실사랑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제수용품 구입 등 전통시장 살리기에 동참하고 있다.

특히, 대형마트 상권 확대와 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도모하여 훈훈하고 인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지난 7일 강진시장을 시작으로 10일은 관촌, 오수시장, 11일은 임실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실시한다.

심민 임실군수는 “이번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가 전통시장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전통시장 이용 생활화를 통해 민생안정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심혈을 기울이겠다”며 “아울러, 군은 앞으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임실사랑상품권 할인율 상향 조정 및 명절 등 특정기간 특별할인 판매도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