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료
전주시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료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9.0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가 후원하고 전주시체육회가 주최하는 전주시배드민턴협회(회장 김성기)가 주관하는 제29회 전주시장기 배드민턴대회가 8일전주덕진배드민턴 전용구장에서 개최됐다.

이 대회는 YD 스포츠 협찬으로 전주시 배드민턴 동호인 1,200여명(단체전 13팀, 개인전 587팀)이 참여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날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김승수 전주시장, 국주영은 도의원, 송영진 시의원, 정섬길 시의원, 허옥희 시의원 등이 참석해 동호인들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내주었다.

  김승수 전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들의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건강한 전주를 만들기 위해 체육관 신축 등 열심히 뛰며 전주시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기 전주시배드민턴협회장은 “태풍이 지나가는 동안에도 아랑곳 않고 배드민턴 대회에 출전해 기량을 맘껏 펼치는 모습에 존경을 표한다”고 말했다. 또한, “다음 주로 다가온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전주시가 후원, 전주시체육회가 주최하는 전주시배드민턴협회(회장 김성기)가 주관하는 제9회 전주시장배 배드민턴대회(학생부)가 7일 전주덕진배드민턴 전용구장에서 개최됐다.

이 대회는 전라북도 14개 시군 초,중,고 학생들이 참가하여 한층 더 수준 높은 대회로 치러졌으며, 각 지역 및 학교를 대표해 총 100여팀(200여명)이 출전하였다. 경기 진행은 초등부 저학년부(1~4학년), 고학년부(5~6학년)와 중등부(중학생), 고등부(고등학생)으로 구분하여, 남·여 복식으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선의의 경쟁을 하며,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기르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김성기 전주시배드민턴협회장은 축사를 통해 “배드민턴을 통해 학생 여러분들의 체력 증진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나아가 학생들 간의 화합과 우의를 돈독히 하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