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추석맞이 상설체험프로그램 마련
남원시 추석맞이 상설체험프로그램 마련
  • 양준천 기자
  • 승인 2019.09.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가 추석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

남원시는‘추석’을 맞아 남원시와 예촌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함게 어우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공연,이벤트를 마련해 추진한다.

6일 시가 준비한 추석맞이 상설프로그램은 9월12일부터 15일까지 4일동안 14시에서 18시까지 남원예촌 문화마당 일원에서 ‘즐거운 추석! 행복한 시간! 남원예촌 문화마당에서’라는 주제로 추석을 맞아 남원시를 오고가는 귀성.귀경객들에게 남원시민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추석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세부내용으로 전통놀이체험(윷놀이, 제기 차기, 활쏘기 등 10여종)행사가 게임과 즉석 이벤트로 추석연휴 4일간 오후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9월14일과 15일에는 흥겨운 국악한마당이 오후 3시30분부터 4시10분까지 웃음과 해학이 넘치는 마당놀이 변사극 춘향전이 오후4시30분부터 6시까지 길놀이와 마당극으로 진행된다.

특히 한 장의 카드로 여행을 즐기는 남원 투어패스 ‘남원춘향사랑권’을 이용하면 남원의 유료관광지 7개소 무료입장과 맛집,체험 등 특별한 혜택도 덤으로 을 수 있는 등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준비해 놓고 있다.

시관계자는“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놀이로 체험할 수 있는 비사 만들기와 딱지 만들기 등을 준비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등 다양한 상설프로그램을 마련해 놓고 있다”고 말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