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시티투어 버스 타고 오성한옥마을 가을여행 떠나자
완주시티투어 버스 타고 오성한옥마을 가을여행 떠나자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09.0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 시티투어 버스가 가을과 함께 운행을 재개한다.

 5일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센터장 임채군)는 완주 시티투어 버스 운행을 오는 7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재개되는 완주시티투어 버스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출발해 BTS 방문이후로 전국적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오성한옥마을을 경유한다.

 또 인근의 위봉사와 위봉산성, 대승한지마을과 화심두부거리, 삼례문화예술촌과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을 관람하는 정규코스로 진행된다.

 가족 나들이로도 손색이 없는 완주시티투어 버스는 9월에는 추석연휴와 완주와일드 푸드축제 기간(9월 27일∼29일)을 제외한 7일, 21일에 운행하며 10월부터 11월 말까지는 매주 토요일 가을과 단풍을 테마로 한 기획코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4월부터 매주 토요일 운영되던 완주시티투어 버스는‘조선왕조의 시작과 끝’이라는 테마로 관광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5월에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대아수목원, 창포마을, 놀토피아, 힐조타운을 잇는 계절별 기획코스 운영으로 가족여행에 재미를 더한 바 있다.

 완주시티투어 버스는 성인 기준 3,0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사)마을통 홈페이지(http://maultong.co.kr/)에서 참고할 수 있다.

 기타 예약과 관련한 사항은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063-290-3930)로 문의하면 된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