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무배당 리치팜생활안심보험’ 출시
NH농협손해보험 ‘무배당 리치팜생활안심보험’ 출시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9.0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남영 정읍농협 조합장이 4일 NH농협손해보험 전북총국의 ‘무배당 리치팜생활안심보험’ 전북 1호로 가입했다.

 ‘무배당 리치팜생활안심보험’은 ‘자동차사고 부상치료비에 대한 보장’을 기본계약으로 하며, 만기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받을 수 있는 16개 비갱신형 특약과 농업인을 위한 4개 갱신형 특약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상품은 갱신형 특약으로 농작업 중 발생가능한 사고에 대한 대비도 가능하다.

 이 상품의 해당 특약에 가입하면 고객은 골절진단, 화재손해, 도난손해 보장 및 80%미만의 일반상해후유장애에 대해 반복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화재배상책임,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 농작업중배상책임과 같은 법률상의 배상책임까지 보장 받고, 농업인의 경우에는 농기계사고 부상치료비, 농기계사고로 발생한 상해사망 또는 상해후유장해(80%이상)에 대해 생활자금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농업인을 위한 ‘농업든든 플랜’ 뿐만 아니라 비농업인을 위한 ‘생활든든 플랜’도 마련돼 있어 보이스피싱손해, 6대가전제품고장수리비용 등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만19세 이상에서 80세까지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보장기간은 5년, 10년, 15년, 20년 중 선택 가능 하며, 갱신형 특약의 경우 3년 주기로 갱신되고, 최저보험료는 월납 기준 2만원으로 부담이 없는 수준이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