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소원 비둘기’ 날리러 태권도원 가자
우리 가족 ‘소원 비둘기’ 날리러 태권도원 가자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9.09.0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오는 28일, 29일 ‘태권도원 愛 가을 가족캠프‘(이하 가족캠프)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

  재단은 이번 캠프에 4인(3∼5인 포함) 기준 15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9월 19일까지 태권도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가족캠프에서는 자녀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기구 트램펄린을 활용한 ‘태권트램펄린’, 전자 겨루기와 가상 겨루기를 체험하는 ‘도전 태권왕’, 온가족이 즐기는 ‘명랑 운동회’ 등이 진행된다. 특히, 비둘기 풍선에 가족의 소원을 적어 태권도원 밤 하늘에 날리는 ‘날아라 소원 비둘기’를 비롯해 인근 사과 농장을 찾아 사과 따기 체험을 하는 등 평소 도심지에서 체험하기 어려운 프로그램들도 진행한다.

  또 가족캠프를 마친 후 태권도원 상설공연과 국립태권도박물관 및 전망대 관람 등 태권도원을 보고 즐길 수 있는 ‘태권도 하GO 보GO’ 도 가족 단위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재단 김용 사업본부장은 “가을여행 주간에 열리는 태권도원 가족캠프는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번 인기가 높다”라며 “부모님과 자녀 간 사랑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캠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태권도원 홈페이지

 (https://www.tpf.or.kr/t1/contents/tkdnotice2_1.do) 또는 전화(063-320-0562, 0569)로 확인할 수 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