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칠보농협, 사업 전이용 한마음대회
정읍 칠보농협, 사업 전이용 한마음대회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9.09.0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 칠보농협(조합장 권혁빈)이 조합원이 행복한 칠보농협 및 농협사업 전이용을 위한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소성모 농협중앙회 상호금융 대표이사, 농협전북지역본부 유재도 본부장, 칠보농협 조합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지난 27일 군산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한마음대회는 농협사업 전이용 및 협동조합 이념의 이해와 조합원의 역할과 자세를 정립하고 주인의식 고취로 농협사업에 적극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한마음대회는 행복연구소 권오춘 박사의 100세 시대와 웃음치료라는 주제 강연과 지역별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유명 초대가수와 댄스공연, 각종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했다.

이를 통해 칠보농협은 평소 농사일로 지친 조합원들의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주어 힐링할 수 있게 도움을 주었다.

권혁빈 칠보농협 조합장은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과 농민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이라는 대명제아래 조합원과 함께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농촌형 선도 복지농협 육성에 남다른 소명과 강력한 실천의지로 소통하는 농협, 찾아 가는 농협, 일하는 농협을 만들기 위해 혼심의 힘을 다하겠다”며 “기존의 조직 및 사업구조를 조직의 전문성과 효율을 증대시키고 시장 지향적인 사업구조로 전환하여 변화된 환경과 요구에 대응하며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조직으로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