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O과정 4기 원우회 골프회장배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CVO과정 4기 원우회 골프회장배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9.0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원장 김태중) CVO과정 원우회 골프회장배(회장 최연상 수석부회장)골프대회가 지난달 31일과 이달1일 1박2일 일정으로 거제뷰 CC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CVO과정 원우회 골프 동호회 소속 7개팀 28명의 원우들이 참가한 가운데 청명한 가을 날씨속에서 우정의 샷을 날리며 건강과 친목을 다졌다.

김태중 원장은 인삿말을 통해 “9월5일 2학기 개강을 앞두고 방학동안 못뵌 원우들을 이렇게 한자리에서 미리 뵐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대회 개최 준비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최연상 골프회장님, 이남규 경기위원장님등 집행부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CVO 4기 원우들이 친교를 더욱 굳건히 다지고 지난 여름 무더위로 지친 심신을 단련해 더욱 활기찬 2학기를 출발하도록 하자”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연상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조석으로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 가을의 문턱에서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CVO과정 제4기 원우님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동호회 골프대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바쁜 일정을 뒤로 하고 많은 원우들께서 참석해 주신데 대해 대단히 감사하다”며 “원우님들 모두 이번 대회를 마음껏 즐기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대회에서 에이치건축 김종태 대표가 71타로 우승을, 비전창조아카데미 김태중 원장이 준우승을 각각 차지했다. 3위는 (주)전일환경 장명만 본부장, 4위는 이남규 플라워 여울 대표, 5위는 김영열 (주) 계성건설 전무에게 돌아갔다.

 또 행운상은 김홍찬 전주호텔 더프라임대표, 팔월상은 아카데미 운영국 이보원 국장, 다파상은 김성천 삼성장례문화원 대표, 다보기상은 한국국토정보공사 감사실 선행숙 청렴윤리부장이 차지했다.

 또한 소윤상 GT인더스트리 대표가 오리상, 김세린 세무사 사무소 대표가 갈매기상, 정태삼 기아자동차 전주지점 부장은 잉꼬상, 하민자 유퍼스트 호남지점 부지점장은 소파상, 박정현 (유) 천일산업 대표는 천방지축상, 이일수 (유)청강건설 대표는 노력상, 이상철(주) 화성건설 대표와 두현아 주식회사 라임건설 대표는 베스트드레서상을 각각 수상했다.

 끝으로 행운권 추첨에서는 8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등이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하게 전달됐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