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농특산품 6개 업체, 설명절 꾸러미 2,3만원대 선물세트 출시
고창 농특산품 6개 업체, 설명절 꾸러미 2,3만원대 선물세트 출시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9.08.3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관내 농특산품 6개 업체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 꾸러미 선물세트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고창 관내 농특산품 6개 업체(삼보죽염, 선운도원, 청맥, 호야농장 등)들이 추석 명절 선물세트 구성을 마치고, 본격적인 판매전에 돌입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8개 제품(죽염, 조청, 보리, 참깨 등)을 2만원과 3만원 세트로 꾸며 군민, 재외군민, 공공기관 등 누구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명절꾸러미 선물세트 사업은 지난 설에 이어 두 번째다. 업체들은 철저한 품질관리로 엄선된 상품을 준비하고, 군은 포장재 제작과 홍보를 담당한다.

 고창군은 향후 꾸러미 선물세트 제작으로 고창 농특산품 판매가 순차적으로 확대돼 생산농가들과 가공업체들의 소득증대 등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농특산품 홍보와 유통·판매망 확대 등 다양한 분야까지 부가가치가 창출될 수 있도록 통합마케팅 조직이나 사회적 기업 등 운영업체를 지속 발굴할 계획이다.

 고창군 마케팅팀 관계자는 “품질 좋은 고창 농특산품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여 농촌과 도시,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는 고창군청 농어촌식품과(560-2701)나 청맥(www.chungmec.com, 561-0014)으로 하면 된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