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티투어버스 온라인 예약시스템 구축
김제시티투어버스 온라인 예약시스템 구축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8.3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시티투어버스 온라인 예약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관광객 모객활동에 나섰다.

 김제시티투어버스의 온라인 예약시스템 구축으로 김제를 찾고자 하는 관광객들이 보다 손쉽게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오는 9월 7일 첫출발을 시작으로 매일 5명 이상 모객이 될 경우 연중 운행할 예정이다.

 투어코스는 전주한옥마을에서 출발해 김제역을 거쳐 매주 월·화·수요일은 동헌 내아, 향교, 만경능제, 망해사, 봉화산을 돌아보는 역사문화코스를 운행하고, 매주 목·금·토·일요일은 벽골제, 아리랑문학마을, 금산사를 돌아보는 농경문화코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김제시티투어는 인터넷홈페이지(http://www.gimje.go.kr/citytour)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료는 성인 4,000원, 어린이 및 청소년, 군인 등은 2,000원이며, 9월 한 달간 예약자에 한해 소정의 기념품 제공으로 시티투어버스를 타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시는 20명 이상 단체예약 시 탑승장소와 투어코스 등을 변경 운행하는 맞춤형 코스를 통해 관광객들의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김제시 문화홍보축제실장은 “투어버스에는 문화관광해설사가 탑승해 관광객 편의는 물론 김제의 역사문화와 주요 관광지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체험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홍보가 이루어져 역사문화의 고장 김제가 전국민들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티투어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청 홈페이지나, 전주투어MBC(063-220-8200), 김제시청 문화홍보축제실 관광진흥담당(063-540-332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