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전북독립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2019 전북독립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 이휘빈 기자
  • 승인 2019.08.2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객에게 국내 및 지역의 우수독립영화를 선보이며 영화인과 관객 사이에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전북독립영화제가 ‘2019 전북독립영화제’를 열며 독립영화인의 축제를 함께 이끌어갈 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활동분야로는 프로그램 진행 업무를 지원할 프로그램팀, 상영관, 티켓부스, 초청게스트 담당 등을 맡는 기획운영팀, 데일리(취재 및 사진), 자료 기록등을 지원하는 홍보팀, 영화 상영 및 영사를 지원하는 기술팀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및 해외동포, 국내 거주 외국인(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사람)이며 영화제 전 기간 및 자원 활동 교육 일정에 참여 가능한 사람을 받는다

 자원활동가는 교육 및 행사 프로그램에 반드시 참여해야 하며 개인활동내용일지를 성실히 작성해야 한다. 활동에 관한 실비 1만원(1일 기준) 및 유니폼, 기념품 등을 지급하며 1365 자원봉사포털 자원 활동시간을 부여한다.

 오는 26일부터 9월 20일(금) 오후 6시까지 전북독립영화제 홈페이지(www.jifa.or.kr)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jifaindie@daum.net)을 통해 접수한다.

 한편 2019전북독립영화제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4일(월)까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과 CGV 전주 고사점에서 열린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