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귀농귀촌 특별대전 참가
완주군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귀농귀촌 특별대전 참가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08.1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이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귀농귀촌 특별대전에 참가해 완주군을 적극 알렸다.

 16일 완주군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2019년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귀농귀촌 특별대전’에 참가, 도시민을 대상으로 귀농귀촌 및 기타 정책에 대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아이, 청년, 가족이 함께 성장하는 완주군’,‘로컬푸드의 선구지 완주군’이라는 주제로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완주군의 정책을 소개하고 있다.

 또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예비 귀농귀촌자들의 많은 이목을 끌었다.

 특히 17일에는 부스디자인의 참신성과 지연고유브랜드를 각인시킨 프로모션, 도시민의 이목을 끄는 이벤트 등에 높은 점수를 받아 박람회 주최사인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귀농귀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전북도민일보, 강원도민일보 등 지역 신문사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외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관광공사 등에서 후원하는 올해 4회차를 맞이한 매년 3만5천여명∼4만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박람회다.

 SNS 이벤트에 참석한 참여자는“홍보부스가 타 시군에 비해 눈에 띄며 관람객들을 위해 흥미를 이끌 수 있는 이벤트가 재미있다”며“완주군이라는 지역에 새로운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완주군은 매년 박람회, 상담홍보전, 도시민 상담홍보관 등 도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귀농귀촌홍보 및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더욱 홍보의 다각화를 위해 적극 노력해 도시민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