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팡파르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팡파르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8.16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진행되는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개막식이 16일 오전 11시 전시장 내 주요 무대에서 개최됐다.

관광산업의 성장 및 발전과 내수 활성화 추진을 위한 박람회인 만큼 본 박람회에 참가한 기관 및 기업 담당자들과 관광 관련 각계각층 전문가 및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환영 속에 개최된 개막식은 식전 축하 공연과 관계자들의 테이프 커팅, 전시장 순회를 통해 국내외 관광콘텐츠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개막식에는 최재성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 위원장과 조직위원회 위원, 한국관광중앙회 윤영호 회장, 공동주최 신문사 대표, 중국(후난성 문화여유국 및 장가계 무릉원구),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해외 국가 대사관 및 관광청 담당자가 본 박람회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주요 관계자는 “이번 2019 KITS(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의 도전 목표인 국내 최대 ‘B2B’ 시장을 공략하여 참가 기관 및 해당 바이어 간의 실질적인 관광콘텐츠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하며 “본 박람회 개최를 준비하며 국내외 관광시장 확대 및 경쟁력을 확보할 기회가 되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오는 18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약 280개 업체, 400 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여행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17개 시·도 내 지역별 관광명소 및 인도네시아, 중국, 스리랑카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특별한 관광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가 개최되는 4일간 방문 참관객들을 위해 박람회 사무국 및 참여 지자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메인 무대에서 진행되는 ‘Catch the KITS’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패키지 여행권, 항공권, 숙박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받을 수도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