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안성면민들 화합 큰잔치 성료
무주군 안성면민들 화합 큰잔치 성료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9.08.1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 제46회 안성면민의 날 행사가 15일 안성면 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안성면 청년회(회장 박인혁)가 주최 · 주관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지역발전의 계기를 만든다는 취지에서 개최된 것으로, 황인홍 무주군수와 유송열 무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주민 등 4천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박점순 씨(62세, 안성면 신촌부녀회장)와 이상현 씨(68세, 재경무주군민회 자문위원장)와 김상희 씨(66세, 재경전북도민회 여성위원장)가 지역발전과 면민화합에 기여한 공로로 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박찬걸 씨(80세, 안성면지 발간 편찬위원장)가 안성면민의 장 향토공익장을, 윤정순 씨(52세, 안성면여자의용소방대장)가 효행장을 수상했다. 안성면사무소 정재석 씨(43세, 설천면)와 최정원 씨(55세, 공진리부녀회장), 안옥빈 씨(61세, 안성면 생활개선회 총무)는 청년회에서 주는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황인홍 군수는 “화합의 날 행사가 안성을 더 풍요롭게, 또 활기차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라며 “안성이 우리 군의 중심이라는 생각으로 더 새로워지고 돈독해질 수 있도록 뒷받침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안성면 이기수 면장은 “천마의 고장 안성면이 무주를 무주답게 만들고 군민을 행복하게 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면민 모두가 하나가 될 것”이라며 “이 자리가 더위에 지친 서로를 격려하고 안성면민으로서의 자긍심을 북돋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