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부안지회 One Korea 피스로드 2019 부안군 통일대장정 개최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부안지회 One Korea 피스로드 2019 부안군 통일대장정 개최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9.08.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부안지회(지회장 장석종)는 지난 11일 ‘올림픽 남북공동개최 기원 One Korea 피스로드 2019 전북 부안군 통일대장정’행사를 개최했다.

 피스로드 통일대장정 행사에는 한근호 부안부군수를 비롯해 이한수 부안군의장 및 관내 기관장 및 내외귀빈 부안군민 등 160여명이 참석했다.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장석종 부안지회장은 환영사에서 “피스로드는 사람과 사람사이, 나라와 나라사이의 장벽을 허물고 국제평화고속도로를 달리며 하나되는 평화와 통일운동으로 One Korea 피스로드 2019 통일대장정의 출정식은 한반도의 화해와 평화통일을 위해 쌓아온 노력과 성과가 큰 결실로 맺어지기를 염원한다”고 말했다.

 한근호 부안부군수는 “남북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국제적으로 피스로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남북통일운동 국민연합과 함께 우리 부안군민도 동참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범국민운동으로 온 국민이 하나돼 우리의 통일에 대한 열망과 의지로 피스로드의 꿈이 현실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축하했다.

 이한수 부안군의회 의장의 One korea 피스로드 2019 부안군 통일대장정 출발 선언과 함께 부안군 자전거연맹 30명의 회원들이 평화통일의 열망을 담고 임진각을 거쳐 평양까지 피스로드의 길이 열리기를 기원하며 행사가 마무리 됐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