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 치유숲, 건강나누리 캠프 ‘인기’
진안고원 치유숲, 건강나누리 캠프 ‘인기’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8.0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박3일 숙박형 추가 모집 중

 진안고원 치유숲(센터장 조백환)에서 운영하는 아토피 ZERO 건강나누리 캠프가 참가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건강나누리 캠프는 환경부 지원사업으로 진안고원 치유숲, 진안군의료원이 덕유산 국립공원과 함께 진행하는 아토피가족 전문 캠프다. 2014년부터 매년 7~9월 중 7회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올해는 앞서 총 3회에 걸쳐 10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앞으로 140여 명이 더 참여할 예정이다.

 전문의사의 환경성질환에 대한 교육과 상담,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제철음식으로 요리한 자연식사는 건강 식단으로 참여자들로부터 인기다.

 캠프는 일정에 따라 1박2일 또는 2박3일 숙박형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숲 해설 프로그램이 추가되는 2박3일 숙박형은 현재 추가 모집 중이다.

 프로그램의 세부내용은 진안고원 치유숲과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메일(jinangowon092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안고원 치유숲(063-433-16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캠프 참여 가족은 “아이들과 함께 숲 속에 둘러싸인 공간에서 환경성질환에 대해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힐링의 시간이 됐다.”며 만족감을 전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