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은 ‘Itzy’있지의 ‘ICY’가
이번 여름은 ‘Itzy’있지의 ‘ICY’가
  • 김재춘 기자
  • 승인 2019.07.29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물신인 ‘Itzy’있지 ‘ICY’로 컴백
IT’z ICY 표지. /JYP엔터 제공
IT’z ICY 표지. /JYP엔터 제공

지난 2월 JYP의 4번째 걸그룹으로 데뷔한 Itzy있지가 29일 ‘ICY로 컴백했다.

전주 출신 예지양이 리더로 있는 있지는 리아, 류진, 채영, 유나 등이 모인 5인조 걸그룹으로 데뷔곡 ‘달라 달라’가 음원만 출시 했음에도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 만에 유튜브 1천만뷰를 돌파하면서 초반 Itzy있지의 인기를 견인하며 음방 9관왕을 이끈것과 달리 이번엔 미니 앨범 ‘

(있지 아이씨)‘로 데뷔때의 괴물신인이라는 자신들과 대중들의 바람과 기대를 이번 앨범을 통해 이어나각 각오다.

이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IT’z ICY(있지 아이씨)‘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박진영 PD님와의 첫 작업을 이렇게 빨리하게 돼 영광이었다. 자신감 있고 당당하지만 리듬감을 잘 살려 부르라고 하셨다" 면서 “우리가 계속 원하던 것이 이뤄져 다들 열심히 준비했다. PD님이 주신 좋은 곡 열심히 준비해서 가지고 나왔으니까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곡을 만든 박진영 PD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이번곡이 “‘달라달라’에 이어 ‘ICY(아이씨)’는 두 번째 곡인데 다르다기보다 연장선에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좀 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쿨‘한 비트와 신나는 분위기를 가져왔다”고 앨범 타이틀곡 ICY를 설명했다.

 지난해 여름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가 서머송으로 지금까지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면 올해는 Itzy있지의 ICY로 잇고자 하는 JYP의 의지가 보이는 대목이다.

 28일 자정에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발표된후 16시간이 지난 오후 6시 현재 900만뷰를 넘기며,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되며 올해의 괴물신인 걸그룹 답게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