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실전 마케팅 교육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실전 마케팅 교육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9.07.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광재)은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 우수제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실전 마케팅 교육을 오는 8월 7일 전북중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전북중기청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전국적인 판매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성장 발전을 위해서는 온라인 시장 진출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보고, 평소 현장행정을 중요시하는 김광재 전북중기청장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는 현장의 목소리에 화답하면서, 수도권에서 활동중인 전문가를 초청한 온라인 실전 마케팅 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온라인 마케팅 자문위원이며 현재 온라인 쇼핑몰 전문 컨설팅사를 운영하고 있는 류동균 대표가 강사로 나서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인데, 상품별 온라인 마케팅 섹션 설정방법과 네이버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 등에 대해 5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은 전북중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담당부서(성장지원팀, 063-210-6481)로 문의를 하면 된다.

전북중기청 김광재 청장은 “오프라인 마케팅만으로는 기업이 성장 발전하는데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다”며, “앞으로도 도내 우수제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대형 유통망 입점과 온라인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