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전북본부 ‘NH 링크’ 서비스 돌입
농협은행 전북본부 ‘NH 링크’ 서비스 돌입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7.2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가 별도의 앱(App) 설치와 로그인 과정이 필요 없이 휴대폰 인증 등으로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가상지점 ‘NH LiNK(링크)’ 서비스에 돌입했다.

 ‘NH LiNK(링크)’는 앱에 기반한 ‘NH스마트뱅킹 금융상품몰’을 웹(Web)기반 방식으로 구축한 비대면 금융상품 가입채널로 로그인 과정 없이 휴대폰 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계좌인증 등의 비대면 실명확인으로 입출식 통장·예적금 상품·체크카드 등을 가입할 수 있고, 대출상품 안내·계좌조회·환전신청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UI와 UX를 단순화해 상하 스크롤 방식을 적용했고, 상품설명을 이미지화해 전달력을 강화했다.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NH 링크’, ‘NH농협은행 링크’ 등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모바일 가상지점 ‘NH LiNK(링크)’페이지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향후 URL과 QR코드로도 이동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장근 본부장은 “디지털 금융 시대, 다각화된 채널을 통한 금융거래가 가능해졌다”며 “‘NH LiNK(링크)’의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한 금융생활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