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29일 첫 앨범 'IT'z ICY' 로 'MIDZY(믿지)'와 공식 만난다
ITZY(있지) 29일 첫 앨범 'IT'z ICY' 로 'MIDZY(믿지)'와 공식 만난다
  • 김재춘
  • 승인 2019.07.27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의 ICY / JYP엔터 제공
ITZY의 ICY / JYP엔터 제공

전주 출신 황예지양이 속한 걸그룹 ITZY(있지)가 29일  'IT'z ICY' 의 'ICY(아이시)'로 컴백한다.

지난 1월21일 데뷔 티저 공개후 2월12일 말 그대로 혜성같이 JYP의 4번째 걸그룹으로 데뷔한 ITZY는 데뷔 11일만에 공중파 음방 1위를 하며 기존 블랙핑크의 13일을 제친 자타 공히 괴물신인 걸그룹이다. 

데뷔곡 '달라 달라'가 음반이 발매되지 않고 음원만 발표 했음에도 JYP와 트와이스 동생 걸그룹이란 타이틀의 후광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각인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들은 특유의 매력을 어필하며 선배 걸그룹 트와이스도 해내지 못한 신일 걸그룹 데뷔곡 기준 음방 9관왕(케이블 포함)의 최다 수상및 지상파 3사의 1위도 석권한 신인 걸그룹으로선 유일한 그룹이다.

이런 괴물같은 신인 걸그룹 ITZY가 첫번째 앨범 'IT'z ICY'를 29일 발매하며 '달라 달라'의 대성공이 우연이 아님을 증명하려 한다.

ITZY에 대한 관심이 국내에만 국한된것이 아닌게 미국 LA에서 찍은 'ICY'의 뮤비 티저가 유튜브애 25일 나온 후 27알 현재 7백20만을, 두 번째 티저는 3백60만을 넘고 있는 가운데, 미국 트랜드 관심이 9위, 일본은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ITZY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ICY'를 공개하며 '달라 달라' 처럼 이날 0시 'ICY' MV를 선공개한다. 아울러 이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기념 첫 팬 쇼케이스를 열고 'MIDZY(믿지:팬덤명)와 공식적으로 만남을 갖는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