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7.2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라마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사진=드라마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드라마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에 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검블유'의 등장인물은 임수정(배타미 역), 전혜진(송가경 역), 이다희(차현 역), 장기용(박모건 역), 이재욱(설지환 역), 지승현(오진우 역), 권해효(민홍주 역), 김남희(표준수 역), 우지현(최봉기 역), 오아연(조아라 역), 하승리(홍유진 역), 송지호(최정훈 역), 유서진(나인경 역), 탁우석(김선우 역), 한지완(정다인 역), 조혜주(윤동주 역), 예수정(장희은 역) 등이 출연한다.

간략한 줄거리는 배타미와 송가경은 포털사이트 '유니콘'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였으나 관계가 틀어지게 된다. 배타미와 차현은 처음엔 경쟁관계였지만, 배타미가 포털사이트 '바로'로 이직하면서 좋은 동료 관계가 된다. 

차현과 송가경은 고등학교 선후배부터 관계를 이어 오고 있다. 현재 송가경은 정략결혼 후 자아를 잃은 '시댁의 개'로 살아왔다. 그런 삶을 끊어내기 위해 이혼을 선언하지만 송가경의 시어머니는 이혼을 받아들일 생각이 없다. 

배타미는 박모건역의 장기용을 만나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총 16부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