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태양의 계절', 인물관계도-몇부작-등장인물-줄거리?
드라마 '태양의 계절', 인물관계도-몇부작-등장인물-줄거리?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7.24 17: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라마 '태양의 계절'
사진=드라마 '태양의 계절'

KBS2 드라마 '태양의 계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몇부작, 줄거리와 인물관계도 등에 대한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주 ‘태양의 계절’ 에서는  정한용이 오창석의 경고에 최성재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오창석은 최성재에게 “궁금한 사람이 알아내야지”라고 최성재를 비웃으며 “조심하라고, 난 받은 건 반드시 돌려주는 사람이니까”라고 경고했다. 

장회장(정한용)은 오창석이 자신의 바둑판을 들고 온 것을 보고 “네 판에서 놀겠다”라고 생각했고 오창석도 마음 속으로 “그렇다. 이제부터 제 세상이 될테니까”라고 기싸움을 했다.

정한용은 바둑을 둔 후에 오창석에게 정체를 물었고 오창석은 “그게 왜 궁금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정한용은 “근본도 없는 고아 자식”이라고 막말을 했고 오창석은 “회장님이 세운 양지그룹이 언제까지 버티는지 두고 보겠다”라고 응수했다.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등장인물로는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최정우, 이덕희, 김나운 등이 출연한다.

'태양의 계절'은 매주 평일 오후 오후 7시 50분부터 KBS2를 통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총 10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점임 2019-09-25 20:39:17
곰치국수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