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한우 광역브랜드 ‘참예우’ 대한민국 최고 품질 입증
전북 한우 광역브랜드 ‘참예우’ 대한민국 최고 품질 입증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7.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역 한우 광역브랜드인 ‘참예우’가 다시 한번 대한민국 최고 품질을 입증했다.

 24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신뢰받는 품질혁신 대상’에서 전북 ‘참예우’가 한우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품질혁신 대상은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강화하고, 도전과 창의적인 혁신으로 국가 경제 향상에 기여한 신뢰받는 기업들과 브랜드를 선정해 격려하고자 만들어졌다.

 이번 참예우 브랜드의 품질혁신 대상 수상은 고품질· 고급육 생산, 안전 위생 강화·유통망 구축의 3대 목표 달성을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히 브랜드 가치를 높여온 도내 사업단과 브랜드 참여 축협 및 참여 농장주들 간의 협업의 결과로 풀이된다.

 강병무 남원축협 조합장을 비롯한 브랜드 참여 축협 조합장들은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국내 최고한우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한우브랜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예우는 한우 생산에서부터 도축·가공·유통·판매까지 전 단계에 걸쳐 브랜드를 중심으로 철저하게 관리되는 전북 명품 한우 광역 브랜드로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6년 연속 명품 인증, 소시모 우수 축산물 11년 연속 인증을 받았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