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황룡튜터링 및 모둠학습 시상식 개최
군산대, 황룡튜터링 및 모둠학습 시상식 개최
  • 조경장 기자
  • 승인 2019.07.2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 황룡인재교육원이 ‘2019학년도 1학기 황룡튜터링 및 황룡모둠학습 우수활동’ 시상식을 개최했다.

 24일 군산대에 따르면 황룡튜터링 및 황룡모둠학습은 기초교과목 및 전공교과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학습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재학생을 대상으로 매학기마다 실시되고 있는 학습공동체 프로그램이다.

 이번 학기 황룡 튜터링에는 34팀 170명, 황룡모둠학습에는 52팀 260명의 학생이 참가했으며 이번 시상을 위해 간 학습 보고서, 최종보고서, 동영상 발표자료 등을 작성했다.

 심사 결과 황룡튜터링에서 최우수상은 사회복지학과 ‘I like TT’, 우수상은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 ‘웹프로듀서101’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 ‘CC’ 식품생명과학부 식품영양학전공 ‘솜사탕’이 각각 차지했다.

 황룡모둠학습에서는 최우수상에 물류학과 ‘Dynamic Logistics’, 우수상에 간호학과 ‘기대가 됩니다’ 기계융합시스템공학부 미래형자동차공학 전공 ‘불방망이 어셈블’ 사회복지학과 ‘사복둥이들’이 받았다.

 군산대 관계자는 “황룡인재교육원은 학습 공동체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동기가 향상되고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이 증진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