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열려
오수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열려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07.2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오수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강국)가 주최·주관한 ‘2019년 오수면 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 발표회’가 오수의견공원 내 임실군문화체육센터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여러 기관·사회단체장, 수강생, 면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노래교실 공연을 시작으로 수강생들이 상반기 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솜씨를 뽐내며 주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됐다.

발표회는 노래교실, 요가, 훌라댄스, 에어로빅, 하모니카 순으로 진행 됐으며 지난해 임실N치즈축제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회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줌타(난타)는 찬조 공연으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오수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노래교실을 비롯한 9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회원 200여 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강국 위원장은 “주민자치프로그램의 2019년 상반기 동안 참여한 결실을 맺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즐겁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주민자치 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종완 오수면장은 “오수면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에 대한 노고와 프로그램에 참여하신 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이 화합해 오수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