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화제작소, 다양한 패션으로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는 다양한 전시
전주영화제작소, 다양한 패션으로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는 다양한 전시
  • 이휘빈 기자
  • 승인 2019.07.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대관공모전시 곽윤정 작가의 개인전 ‘fashion people together : 패션일러스트‘ 개최

 전주영화제작소는 오는 20일부터 무료대관공모전시로 곽윤정 작가의 개인전 ‘fashion people together : 패션일러스트‘를 1층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한다.

 1층 기획전시실에서 2019 전주영화제작소 무료대관공모전시 를 2019년 7월 20일(토)부터 8월 7일(수)까지 진행한다.

 2017년부터 패션디자이너로 활동한 곽윤정 작가는 “사람들에게 옷은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머릿속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며 “나의 생각과 이상향을 의류와 사진 등 전시로서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따.

 이번 전시는 나라, 성별, 나이 등의 경계를 허물고 각자의 스타일(패션)을 통해 교류하고 친구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과 일러스트, 상품, 물감 등을 통해 다양한 예술 장르로 접근한 이번 전시는 인류가 패션이라는 카테고리로 통일되는 공동체를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성별의 경계와 편견을 허물고 유행에 따르지 않는 본인만의 색을 찾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fashion people together : 패션일러스트’전시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